“앞으로 새로운 도전을 통해서 더욱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11월 6일, 본교 소강당에서 나이팅게일 전당 공모전 시상식이 열렸다. 공모전은 교육혁신 학생처 주관으로, 9월 2일부터 공모가 시작되어 10월 28일 수상작 발표가 진행됐다. 나이팅게일과 관련된 다양한 내용을 창의적으로 발굴하고 공유하는 이번 공모전은 학생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큰 의미를 더했다. 시상식은 홍은희 학생처장의 축하 말씀, 나이팅게일 공모전 경과보고, 시상, 작품 발표 및 소감,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홍은희 학생처장은 시상식을 기념해 “본교 70주년을 맞이하여 나이팅게일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기획된 나이팅게일 전당 공모전에 참여해서 수상하게 된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예비 간호사인 여러분들도 나이팅게일의 정신을 이어받아서 큰 역할을 하리라 생각합니다.”라며 축하의 말을 건넸다. 또한 수상 작품들은 향후 멘토링 공간, 나이팅게일 선서식, 입학식 등에 계속해서 전시될 것임을 전했다.
이어서 나이팅게일 공모전 경과보고가 있었다. “나이팅게일 공모전의 심사는 학교 내부 구성원인 교수님들과 재학생이 모두 심사에 참여하여 프로그램의 의미를 함께 나누고 더욱 공정하게 진행하고자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나이팅게일 전당 공모전은 PPT와 동영상 두 가지 영역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PPT 부문 최우수상 컵자이 팀, 우수상 널스릉해 팀, 장려상 스느브스 팀, 사이팅게일 팀이 상을 받았다. 이어서 동영상 부문 최우수상 꼬꼬나 팀, 우수상 미나핑 팀, 장려상 크림소다 팀이 상을 받았다.
다음으로 작품 발표 및 소감이 이루어졌다. 시상식에 참여한 학생들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나이팅게일의 가치와 정신에 대해 다시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저희 영상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새로운 도전을 통해서 더욱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오도은 수습기자 sehangzz@naver.com
답글 남기기